사이트 내 전체검색

그랜드의 특별함

그랜드의 특별함

그랜드치과는 최적화된 진료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격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그랜드의 특별함

그랜드치과는 최적화된 진료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격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그랜드는 자연치아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그랜드는 자연치아를 보존하는 치료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우리 신체 가운데 손상되면 회복되지 않는 부분 중에 하나가 치아입니다.
그 만큼 자연치아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보존하는 치료는 가장 우선되어야 할 그랜드치과의 중요한 진료철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는 디지털 진료로
앞서갑니다.

그랜드는 정말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3차원 덴탈 CT는 물론 3D 구강 스캐너 등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디지털 장비를 도입하여 체계적인 진료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활용한 모의 시술을 통해 안전한 진료가 가능하도록 한 층 더 수준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랜드는 엄격한 감염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랜드는 철저한 소독과 위생관리로 1인 1기구 사용과 감염방지를 위한 보호장구 착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또한 모든 기구와 장비는 고압에서 멸균소독하여 사용하고
핸드피스는 전용 소독기로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그리고 진료 후에는 환자가 사용한 의료장비까지 자체 소독을 실시하여 2차 감염을 예방하고 있습니다.

그랜드는 믿을 수 있는
사후관리까지 책임을 다합니다.

그랜드는 최선의 진료를 위해서는 환자의 불편함에 대하여 귀 기울여 듣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치료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드리고,
무엇보다 재발 방지와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는 사후관리에도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의료팀과 진료 시스템을 갖춰 나가고 있습니다.

그랜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격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랜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격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그리고 모든 스태프는 보다 전문적인 진료 서비스를 위해
정기적인 세미나와 원내 교육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진정성 있는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빠른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