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의료장비 & 시스템

의료장비 & 시스템

그랜드치과는 최적화된 진료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격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의료장비 & 시스템

그랜드치과는 최적화된 진료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격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고해상도
3차원 디지털 덴탈 CT

3차원 진단을 통해 뼈 상태, 혈관, 신경의 위치 0.1mm까지 입체 진단을 가능하게 하고 안전한 시술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또한 국내외에서 방사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방사선 노출이 적은 저선량 고해상도 3차원 덴탈 CT를 도입하여 정밀한 진단과 함께 환자의 전신건강까지 고려하였습니다.

3D 구강 스캐너

3D 디지털 구강 스캐너는 인상재를 이용해 치아의 본을 뜨지 않고도 3차원의 구강 데이터를 얻을 수 있어,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철물을 정밀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장비

정밀한 조작이 가능한 임플란트 엔진과 경조직의 뼈를 정교하게 절제할 수 있는 초음파 서저는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을 위해서 꼭 필요한 장비입니다.

임플란트 골융합 안정도 측정기

골융합 안정도 측정기는 임플란트와 잇몸뼈 사이의 고정력을 객관적인 수치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임플란트의 성공률을 높여 줄 수 있습니다.

자가혈 뼈이식을 위한
원심 분리기

체혈한 혈액을 원심 분리기를 통해 혈소판을 분리해 뼈이식에 사용하면 잇몸뼈와 잇몸재생을 촉진시켜 주고 면역력을 강화해 염증을 예방하는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플라즈마 멸균기
& 핸드피스 전용 소독기

모든 기구는 플라즈마 멸균기를 이용해 세균으로부터 2차 감염을 예방해 줍니다. 또한 진료에 사용하는 핸드피스는 전용 소독기를 통해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빠른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