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그랜드 임플란트의 장점

그랜드 임플란트의 장점

그랜드치과는 최적화된 진료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격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그랜드 임플란트의 장점

그랜드치과는 최적화된 진료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격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고난도 임플란트까지
안전하게 시술합니다.

그랜드는 새로운 의료기술 습득을 위한 끊임없는 연구활동을 통해서 그 동안 축적한 노하우와 임플란트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최소절개 임플란트 시술은 물론 상악동 거상술 같은 골이식을 동반한 수술과 무치악 임플란트 등 다양한 경우의 임플란트 수술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시행합니다.

3차원 CT 등 정밀 의료장비로
정확하게 진단합니다.

그랜드는 발전하고 있는 의료기술을 반영한 3D CT 정밀진단을 통해 뼈의 상태, 혈관, 신경의 위치 0.1mm까지 입체 진단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진단 장비를 도입하여 정확하고 안전하게 시술합니다. 또한 그 동안 축적한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치료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절개가 필요없는 디지털 임플란트로
시술이 편안합니다.

그랜드의 디지털 임플란트는 3차원 모의시술을 통해 임플란트의 식립 위치는 물론 깊이와 각도까지 정확하게 분석하여 치료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 식립유도장치를 통해 잇몸절개를 최소화할 수 있어 수술시간이 짧을 뿐만 아니라 출혈과 통증을 최소화하여 편안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이니스 & UV 광촉매 임플란트로
성공률을 높여드립니다.

그랜드는 2중 스크류 방식으로 내구성이 우수하고 접착제 없이도 탈락하지 않는 하이니스 임플란트를 시행합니다.
또한 특허받은 UV 광촉매 임플란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치조골이 좋지 않은 경우에도 골유착이 뛰어나서 임플란트의 성공률을 높여 줄 수 있습니다.

개인환경에 맞는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합니다.

그랜드는 3D CAD/CAM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의 잇몸 형태에 맞는 맞춤형 임플란트 시술을 통해 임플란트 주위염을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혈액에서 채취한 PRF 자가혈을 이용해 뼈이식을 해주면 골 생성에 도움이 되고 수술 후 회복 기간을 단축해 줄 수 있습니다.

 
 

빠른상담신청